보고서 메뉴

보고서(Reports) 메뉴

메뉴 항목

설명

메뉴 설정 페이지(Menu Settings Page)

용지함에 넣은 용지, 설치된 메모리, 총 페이지 수, 알람, 시간 초과, 프린터 제어판 언어, TCP/IP 주소, 소모품 상태,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 대한 정보 및 기타 정보가 포함된 보고서를 인쇄합니다.

장치 통계(Device Statistics)

인쇄된 페이지에 대한 소모품 정보 및 세부 사항 등과 같이 프린터 통계가 포함된 보고서를 인쇄합니다.

네트워크 설정 페이지(Network Setup Page)

TCP/IP 주소 정보와 같이 네트워크 프린터 설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보고서를 인쇄합니다.

참고: 이 메뉴 항목은 네트워크 프린터 또는 인쇄 서버에 연결된 프린터에만 표시됩니다.

네트워크 [x] 설정 페이지(Network [x] Setup Page)

TCP/IP 주소 정보와 같이 네트워크 프린터 설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보고서를 인쇄합니다.

참고:

  • 이 선택 항목은 두 개 이상의 네트워크 옵션이 설치된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메뉴 항목은 네트워크 프린터 또는 인쇄 서버에 연결된 프린터에만 표시됩니다.
프로필 목록(Profiles List)

프린터에 저장된 프로필 목록을 인쇄합니다.

인쇄 글꼴(Print Fonts)

PCL 글꼴(PCL Fonts)

PostScript 글꼴(PostScript Fonts)

프린터에 현재 설정된 프린터 언어에 대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글꼴 보고서를 인쇄합니다.

참고: PCL 및 PostScript 에뮬레이션은 별개의 목록으로 제공됩니다.

인쇄 디렉토리(Print Directory)

옵션 플래시 메모리 카드 또는 프린터 하드 디스크에 저장된 모든 리소스 목록을 인쇄합니다.

참고: 옵션 플래시 메모리 또는 프린터 하드 디스크가 올바르게 설치되어 제대로 작동 중인지 확인합니다.

자산 보고서(Asset Report)

일련 번호 및 모델 이름과 같은 프린터 자산 정보가 포함된 보고서를 인쇄합니다.

참고: 보고서에는 자산 데이터베이스에 스캔할 수 있는 UPC 바코드 및 텍스트가 포함됩니다.